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폴스부띠끄를 비롯해 패션브랜드 라코스테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변에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일도 많고, 단체모임 자리도 많아지는 연휴 쇼핑이 급하다면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한 소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

 

♦︎ 폴스부띠끄

폴스부띠끄 홈페이지

폴스부띠끄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최대 79%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얼리 블랙프라이데이(Early Black Friday)’를 진행한다. 1년에 단 한번 파격가로 백과 노세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모델 크리스탈 가방으로 완판 대열에 올랐던 '크리스티, 미니 크리스티' 백과 노세일 제품이었던 '메이지' 라인이 25% 할인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가방들은 3만 9천원대에서 8만 9천원대까지 균일가로 판매하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내 구매고객 중 랜덤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 위즈위드
 

위즈위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2018년도 ‘블랙프라이데이 위크(Black Friday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위크(Black Friday Week)’ 프로모션에서는 ▲알파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바버(Barbour), ▲파라점퍼스(PARAJUMPERS), ▲가니(GANNI), ▲레이첼콕스(Rachel Cox), ▲골든구스(Golden Goose), ▲다이슨(dyson), ▲네스프레소(NESPRESSO)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9일~23일 10시부터 17시까지 특가 상품에 대한 원데이 파격 딜찬스 ‘데일리 딜’ 이벤트와,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블랙 프라이데이 쿠폰팩 증정 및 위시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Black Lucky Gift’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 원더브라
 

원더브라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는 오늘부터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감사한 마음 가슴에 담아’라는 타이틀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개최한 ‘2018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고,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 일부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원더브라 상품을 보다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또 할인에서 제외된 2018 FW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제품 브라, 팬티 세트를 구매 시, 원더브라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적인 언더웨어그룹 헤인즈브랜즈(HBI)사의 브랜드 팬티 2매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보리보리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8일까지 2세 이하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아이들을 위한 ‘겨울 홈웨어 완전정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철 실내복으로 활용하거나 야외복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의 홈웨어와 언더웨어를 최대 90% 세일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겨울철 실내복으로 인기가 높은 발열내의를 다양하게 준비해 부드러운 스판 발열사와 기모속감으로 제작한 스테이웜키즈 상하 세트를 7천원대로 판매한다. 흡한속건성의 엘인보아 주니어용 에어로히트 제품과 컬리수의 아크릴, 레이온 발열내의는 각각 1만원대로 구성했다.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잘 수 있는 각종 수면 아이템들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마블과 터닝메카드, 캐릭터 수면잠옷 상하 세트는 1만2,900원에 살 수 있고, 씨엘스토리키즈의 남아, 여아용 수면바지는 6천원대로 판매한다. 올인원 타입의 슬립쌕은 7천원대부터 2만원대까지 연령대별로 구성했고, 간편하게 덧입을 수 있는 수면조끼는 6천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