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재효와 피오가 게스트로 출연 특급 예능감을 발휘한다.

17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고르매 ‘놀라운 토요일’에는 블락비의 멤버 재효, 피오가 게스트로 출연해 도레미들과 받아쓰기에 도전한다.

(사진=tvN)

재효와 피오는 등장만으로 도레미들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최근 ‘신서유기6’에서 송민호 ‘송모지리’와 마찬가지의 결로 ‘트럼프’라는 별명을 얻는 등 퀴즈무식자로 등극한데 대한 질문에 “원래 바보 아닌데 그렇게 많이 비쳐지는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평소 '놀라운 토요일'을 본방사수 할 정도로 즐겨 본다는 재효는 “전 거의 다 맞힌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키는 노래를 듣기 전 늘 과한 자신감을 보이는 한해를 연상시키는 재효와 피오의 모습에 “한해 형이 두 명이나 왔다”라고 걱정을 드러냈다.

자신감 넘치는 출연진들에 맞서 제작진은 이날 '필승 카드'를 내놓았다. 바로 멤버들이 그동안 받아쓰기에 난항을 겪었던 인디밴드의 노래를 미션곡으로 제출한 것. MC 붐이 인디밴드의 노래가 나올 것이라 예고하자 "안한다고 약속했잖아요", "너무하네" 등 원성이 스튜디오를 가득 메웠다.

필승 카드를 내놓은 제작진에 맞서 멤버들은 이날 단결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제작진은 그간 티격태격 남매미를 뽐냈던 키와 혜리가 모두가 지켜보는 앞에서 화해의 악수를 나눴다고 밝혀 이날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