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이수역 폭행사건 언급' 오초희, 자필 사과문 게재 "신중히 행동할 것"

기사승인 2018.11.15  20:59:15

공유
ad38
ad48

이수역 폭행사건을 언급한 오초희가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사진=오초희 인스타그램)

15일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개인 SNS에 올린 글이 하루종일 언론에 시끄러운 이슈가 된 점 사과드린다"고 절었다.

그는 "저는 이수역 사건 관련 기사들을 보고, 기사들의 내용에 머리가 짧다는 이유로 폭행당했다는 부분이 있어 이를 언급하며 단지 그런 이유만으로 폭행을 당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취지로 글을 올렸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관계가 명확히 파악되지 않은 상황에서 제가 경솔하게 글을 올려 이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과 기분이 상하신 분들 및 주위에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오초희는 "앞으로 항상 한 번 더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수역 폭행 사건은 지난 13일 새벽 주점에서 술을 마시던 20대 여성 2명과 20대 남성들 간에 시비가 붙어 남성들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여성이 SNS에 글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서울동작경찰서는 남성 3명, 여성 2명에 대해 쌍방 폭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해당 사건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게재된 뒤 '여혐' 대 '남혐' 대결 양상으로 번지면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