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뒤에 테리우스’가 마지막까지 훈훈했던 촬영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MBC '내 뒤에 테리우스')

오늘(15일) 밤 10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박상우/ 제작 MBC, 몽작소/ 이하 ‘내뒤테’)가 성황리에 촬영을 마친 가운데 소지섭(김본 역)과 정인선(고애린 역)을 비롯한 전 촬영 스태프들과 함께한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5개월간 함께 동고동락한 스태프들이 모여 마지막 순간을 기념하고 있다. 열심히 달려온 이들의 환한 미소는 ‘내뒤테’ 팀의 단단한 팀워크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배우와 스태프들은 촬영이 끝난 뒤 그간 고생했던 서로를 격려하며 다음에 꼭 만나자는 약속을 하는 등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보였다는 후문. 

특히 지난 뜨거웠던 여름부터 쌀쌀한 늦가을까지 함께 고생해준 스태프들을 향한 소지섭과 정인선, 손호준(진용태 역), 임세미(유지연 역)의 애정 어린 종영 인사가 공개된 바, 마지막까지 성황리에 촬영을 마친 이들의 모습에는 시원함과 애틋함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내부첩자 심우철(엄효섭 분)이 호송차로 이동되면서 호송 진행자가 또 다른 스파이임이 밝혀져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안기며 마무리 됐다. 
 
내부첩자의 정체와 거대 음모 세력의 실체가 모두 밝혀진 가운데 오늘 밤 10시 31, 32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릴 ‘내 뒤에 테리우스’는 코너스톤과의 최후의 결전을 목전에 두고 있다. 

과연 김본(소지섭 분)은 코너스톤을 심판대에 올리고 모든 것을 되돌릴 수 있을 것인지 또한 고애린(정인선 분)을 비롯한 인물들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내뒤테'는 오늘 오후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