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일과 같은 날 음반을 발매해 '수능돌'로 불리는 '더 맨 블랙'이 ‘엠카’ 데뷔를 앞두고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스타디움

 

15일 수능일, ‘더 맨 블랙(The Man BLK)’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프리폴 (Free Fall)'을 전격 공개한다.

앞서 공개한 가사 스포일러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선보이며 수능돌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더 맨 블랙’은 ‘엠카’ 무대를 통해 타이틀곡 ‘프리폴’을 최초 공개하며 정식 가수로 데뷔한다.

이와 관련해 '더 맨 블랙'은 어제(14일) 공식 SNS 채널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 단체로 “2019 수능대박! 더 맨 블랙이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올리는가 하면 위트와 개성 넘치는 문구로 수험생 응원에 나서 눈길을 모았다.

각자의 매력이 더해져 하나의 색(色)으로 탄생한 ‘더 맨 블랙’의 1집 미니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는 멀티테이너 10명의 멤버 최찬이,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강태우,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10월 10일 배우와 가수로서 데뷔 무대를 지켜 봐주신 모든 분들께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의지를 전했다.

‘더 맨 블랙’은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첫 미니 1집 활동에 돌입하며 감정선을 살린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선보인다.

한편, 멤버 전원이 출연하며 재미를 더한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V채널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