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수험생 고객 맞이에 적극 나서고 있다.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험표 지참 시 특별 요리 제공 및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 중이다. 수능이 끝난 학생이라면 수험표를 지참해 평소 먹기 힘든 특식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겨보자.
 

사진=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정통 뉴욕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15일부터 18일까지 '수고했어요 수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수험표를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험생이 있는 테이블(3~4인 기준)의 각 고객에게 커피와 초콜릿을 첨가하여 만든 프랑스식 고급 케이크인 ‘오페라 케이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디딤 제공

외식기업 ‘디딤’은 15일부터 18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들에 한해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딤의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 도쿄하나, 풀사이드228 등에서 진행되며 수험생들의 영양 보충을 위해 각 브랜드 별로 전복 버터구이, 전복 뚝배기, 전복 리조또가 제공된다.
 

사진=올반 제공

신세계푸드는 자사 브랜드인 한국식 캐주얼 다이닝 뷔페 ‘올반’과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반’은 28일까지 수험표를 소지하고 방문한 수험생에게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점심과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보노보노’에서는 30일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철판요리 전문점 '백철판0410'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15일부터 30일까지 전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Good Luck!’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백철판0410' 직·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수험표와 함께 학생증 혹은 신분증을 제시하면 1일 1회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메뉴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