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들어서니 날씨가 금방 싸늘해진다. 어느새 2018년이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이 코앞으로 찾아왔다. 이 시기가 다가오면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기 마련. 평소에 애정하던 제품들이 새롭고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돼 소비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픽사베이

소중한 이를 위한 연말 선물이 고민이라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20대와 30대 여자친구는 물론, 사랑하는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없는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제품들을 소개한다.

 

SK-II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SK2/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연말 시즌을 맞아 아티스트 카란 싱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담긴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컨디션과 리듬을 회복, 맑고 투영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20대와 30대 여성들에게 인기인 피테라 에센스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테라 에센스의 강렬한 에너지를 화려하고도 역동적인 팝아트 패턴을 통해 표현했다. 이 특별한 바틀은 선명한 레드, 퍼플, 블루 3가지 컬러의 팝아트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SK-II 피테라 에센스로 가꾼 투명한 민낯 화보로 화제를 모은 할리우드 여배우 클로이 모레츠가 이번에는 통통 튀는 모습으로 피테라의 에너지를 표현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https://youtu.be/jE1nh2oPWkE)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가리 향수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불가리/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불가리의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티스트 재키 차이의 일러스트레이션를 통해 로즈 골데아의 향기를 컬러풀하고 풍부한 감성의 팝아트로 표현했다.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스는 로즈 골데아에 대해 “클래식한 장미 향기 대신 젊음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향을 설명했다.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90ML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한정 수량을 만나볼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 ‘골드 어트랙션’
 

입생로랑/골드 어트랙션

 

입생로랑에서는 뷰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골드 어트랙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준비했다. 총 5종으로 구성되며 매트한 소재의 블랙 케이스에 입생로랑 브랜드 로고인 카산드르가 반짝이는 금빛으로 화려하게 새겨졌다.

‘골드 어트랙션’의 메이크업 팔레트는 아이 섀도, 블러쉬, 하이라이터를 모두 갖춰 활용도를 높였다. 크림과 메탈릭 제형의 섀도로 다양한 느낌의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는 코럴과 푸시아 컬러의 블러쉬, 윤곽을 강조하는 하이라이터로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줘 여러 행사와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적합하다.

더불어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가 홀리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패키지로 한정 출시된다.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매직펜 ‘뚜쉬 에끌라 컬렉터 에디션,’ 섬세한 골드빛으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페이스 하이라이터 키스 앤 블러쉬,’ 네일 컬러 ‘라 라끄 꾸뛰르’까지 함께 출시돼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입생로랑의 ‘골드 어트랙션’은 전국 입생로랑 뷰티 백화점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2018 홀리데이 키트’
 

베네피트/2018 홀리데이 키트

베네피트가 갓 구워낸 달콤한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2018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유쾌함을 담은 케이크 모양의 패키지로 연말에 스위트함을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트에는 총 4종으로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에 맞춰 러블리한 매력부터 화려한 파티룩까지 TPO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풀 메이크업 세트를 담겨 있어 연인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한편 베네피트의 '2018 홀리데이 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쉬 ‘2018 윈터 콜렉션’
 

러쉬/2018 윈터 콜렉션

매년 윈터 컬렉션을 선보이는 러쉬가 올해는 화려한 색감과 향기를 담았다. 특히 포장 용기가 없는 고체 보디로션부터 샤워 젤, 보디 솝 등 환경을 배려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출시해 환경도 생각하고 홀리데이 분위기를 낼 수 있어 더욱 가치가 있다.

러쉬의 ‘2018 윈터 컬렉션’은 총 151종이다. 신선한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단일 제품 93종, 형형색색의 기프트 세트 37종,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 21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스테디셀러 '스노우 페어리 샤워 젤'의 '보디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사탕 같은 달콤한 향기를 원할 때 자유롭게 뿌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산타 모양의 보디 솝 '스트로베리 산타', 동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떠오르게 하는 배쓰 밤 3종 '산타 밤 밤', '프린세스 밤 밤', '스노우맨 밤 밤'이 판매되며 어두운 곳에서 형광빛을 내는 보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 등도 만나볼 수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선물로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