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가 자신에 대한 스폰서 제안을 폭로했다.

14일 배우 장미인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스폰서 제안을 해온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이날 장미인애는 DM 캡처 사진과 함께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X신 같은 것들 쪽지를 받다니 한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라고 불쾌한 감정을 표출했다.

한 네티즌은 장미인애의 스폰서 제안 폭로가 기사화되자 해당 링크를 첨부해 “이 글에 대한 반응들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라요. 사람들의 평판에 대해 꼭 알고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글을 남겼다.

장미인애는 네티즌의 댓글에 “내가 잘 살고 건강하고 내 가족 내 친구 잘 챙기도 바빠”라고 개의치 않는다는 의사를 표현했다. 하지만 거듭해서 네티즌이 댓글을 남기고, 장미인애가 반박하는 과정에서 또다른 논란이 발생했다.

자신이 영화 출연 후 출연료도 받지 못했다고 전하는가 하면, 과거 논란들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했다.

여자 연예인을 둘러싼 스폰서 제안 논란은 장미인애가 처음은 아니다. 앞서 달샤벳 출신의 백다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스폰서 제의 메세지를 공개한 바 있고, 가수 아이비 역시 미니 홈피를 통해 스폰서 제의를 거절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장미인애는 지난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 통해 데뷔했으며, 최근 영화 VIP 시사회를 통해 공식석상 나들이에 나선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