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겟잇뷰티 2018' 뷰라벨 3관왕 달성을 기념해 15일부터 18일까지 소비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9일 방송된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뷰티 라이프 밸런스) 코너에서 ‘토니모리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페이스 오일’이 페이스 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토니모리는 뷰라벨 코너에서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에 이어 3관왕을 달성했다.

토니모리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페이스 오일’은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블랙티 성분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력을 갖춘 제품이다. 방송에서는 성분 및 제품력 테스트를 통해 100개 제품을 비교하여 우수 제품을 선정했다. 특히 오일을 양 볼에 바르고 1시간 후 피부의 수분도를 다시 측정, 비교하는 제품력 테스트에서 46%라는 수분 증가율을 보이며 뛰어난 보습력을 입증했다.

이벤트 기간에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페이스 오일’은 정가에서 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저자극으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농축된 에센스가 생기를 부여하는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는 약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 토니모리는 의류 브랜드 키르시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양말을 판매한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패션양말에는 키르시를 상징하는 체리 로고를 담았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들에게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기초 라인'을 30% 할인 진행하는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페이스 오일’을 비롯한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선정 제품들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