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와 핫샷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1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비투비와 핫샷의 컴백 무대와 함께 신예그룹 더맨블랙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비투비는 새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비투비 표 감성 발라드로,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아름답고도 슬프다는 의미를 담은 미디어 템포곡이다. 멤버들은 오늘 무대를 통해 무르익은 성숙함과 비투비만의 애절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핫샷은 타이틀곡 ‘니가 미워’로 컴백한다. ‘니가 미워’는 이유 없이 떠나간 상대방을 원망하지만 한편으로는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핫샷의 리더 최준혁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핫샷은 오늘 무대를 통해 쌀쌀해지는 요즘 계절과 잘 어울리는 아련하고 쓸쓸한 감정을 노래하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

또 주목 받는 신예 보이그룹 더맨블랙의 데뷔 무대도 준비돼 있다. 데뷔곡 ‘Free Fall’은 신스팝 장르로, 반복되는 신스 사운드와 힘있는 비트를 통해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 멤버들은 꾸밈 없는 듯한 목소리로 진실된 감성을 전하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한편 오늘 방송의 스페셜 MC로는 트와이스의 정연, 지효, 쯔위가 발탁됐다. 활동 중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 무대는 물론, 멤버들이 MC로서 활약하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는 구구단, 몬스타엑스, 아이즈원, 스트레이키즈, 에이프릴, 골든차일드, MXM, 프로미스나인, JBJ95, 위키미키, 채연, 마이티마우스, 케이윌, 서인영 등이 출연해 무대를 다채롭게 꾸민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