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가 수험생들의 따뜻한 겨울 패션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TBJ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5일부터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8 F/W에 출시된 최신 아우터를 10% 할인해준다.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수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15~18일 전국 TBJ 매장에서 실시된다. 해당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TBJ 매장에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TBJ 제공

TBJ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하여 특별히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10여 종의 아우터를 선별했다. 가성비를 높인 롱패딩을 비롯해 활용도가 높은 푸퍼다운, 체크패턴의 점퍼 등 인기 아우터들은 모두 전년 대비 판매량이 40% 증가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할인 품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롱다운은 전속모델 비투비가 겨울 화보에서 입고 나온 것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패딩의 충전재로 사용된 오리털 함량을 80%까지 높여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밑단에 트임을 넣어 넓은 보폭에도 불편함이 없이 활동할 수 있다. 또한 패딩의 후드도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다.

한편 TBJ는 이번 가을 시즌부터 어드밴스드 라인을 출시하고 1020대 영타켓층을 공략하고 있다. 어드밴스드 라인은 TBJ의 서브 라인으로 스트리트 무드와 반항적인 느낌이 가미된 롱다운 점퍼, 스웻셔츠, 트레이닝셋업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