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나 목욕 후 헤어드라이어로 머리를 꼼꼼하게 건조시키는 습관은 모발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자연건조를 위해 방치할 경우 습기로 인해 두피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후 모발 약화, 탈모 등의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발과 두피를 뜨거운 바람에 장시간 노출시키는 것 역시 걱정이다. 잦은 염색과 펌, 헤어드라이어 사용이 내 모발과 두피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지 걱정하는 싱글남녀라면 일단 우려를 씻어줄 성능을 장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헤어드라이어부터 선택하는 게 바람직하다.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의 ‘프리미엄케어 무빙에어’는 모발손상 걱정 없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헤어드라이어다.

모발 보호 솔루션이 탑재된 프리미엄케어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오고 있는 테팔의 신제품 ‘프리미엄케어 무빙에어’는 좌우 또는 위아래로 노즐을 빠르고 일정하게 움직여주는 무빙에어 부스터 기능이 있어 손목을 움직이지 않고도 일반 드라이어보다 더 넓게 바람을 보내줘 빠르고 편안한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제공해주는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은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 보호는 물론, 모발의 수분을 보호해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3단계 온도와 2단계 풍속 스위치가 있어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총 6가지 모드의 정밀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캐시미어 케라틴 입자와 아르간 오일을 합성한 특수 세라믹 코팅과 음이온 효과로 정전기를 제거하고, 매끄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이와 함께 고정식 냉풍 버튼이 있어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고도 손쉽게 온풍과 냉풍을 전환할 수 있다.

출근과 등교 준비로 바쁜 아침에 빠른 모발 건조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헤어드라이어 성능은 향상시키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주는 고효율의 이피와트(EFFIWATTS) 설계를 더했다. 1850W 실 소비전력으로 2000W 드라이 성능을 발휘해 단시간 내 효율적으로 모발을 건조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전국의 할인점, 백화점, 가전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 6만2000원.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