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그룹 아라시(ARASHI)의 56번째 싱글 ‘君のうた’(키미노우타/너의 노래)가 오늘(14일) 국내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14일 국내에 발매되는 아라시의 56번째 싱글 ‘君のうた’(키미노우타/너의 노래)는 지난 10월 24일 출시된 앨범이다.

이번 싱글은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1위에 등극, 아라시 통산 52번째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자신들이 세운 오리콘 싱글 최다 1위 기록도 경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타이틀 곡 ‘君のうた’는 멤버 아이바 마사키가 주연을 맡은 TV아사히계 금요 나이트 드라마 ‘僕とシッポと神楽坂(보쿠토싯포토카구라자카/나와 꼬리와 카구라자카)’의 OST로 삽입, 드라마 분위기에 맞춰 만남과 이별, 변해가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그리고 일상의 사랑스러움과 소중한 장소, 물건, 사람에 대한 마음을 따뜻하고 밝은 멜로디로 표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 곡 ‘君のうた’ 외에도 ‘Sky Again’(스카이 어게인), ‘Fake it’(페이크 잇), ‘Count on me’(카운트 온 미)와 각 곡의 오리지널 가라오케(Original Karaoke) 버전까지 총 8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아라시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아라시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16일 삿포로돔을 시작으로 아라시 10번째 돔 투어 ‘ARASHI ANNIVERSARY TOUR 5×20’(아라시 애니버서리 투어 5x20)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