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매니지먼트’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드디어 ‘소울’ 완전체로 무대에 오른다.

(사진제공=Studio 329)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가 16일 파트2(9회~16회) 공개를 앞두고 4인조 완전체로 다시 태어난 ‘소울’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4일 공개된 사진은 천재 뮤지션 수용의 합류로 4인조 완전체로 거듭난 ‘소울’의 음악방송 무대를 담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음악에 있어서는 세상 누구보다 진지한 프로지만 의외의 허당美로 주변을 놀라게 했던 수용. 블링블링한 아이돌 멤버로 완벽히 탈바꿈한 ‘심쿵’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무대를 즐기는 수용의 모습에서 그의 첫 무대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는 다정다감한 무대 아래 모습과 달리 ‘아이돌력 만렙’ 에이스 멤버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여심을 흔든다. 힘든 상황에서도 늘 웃는 얼굴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 했던 연우의 화려한 무대가 뭉클함을 자아낸다.

열정 충만한 불꽃 리더 태오(정유안 분)은 ‘큐티뽀짝’ 꽃미소를 발산하며 입덕을 유발하고, ‘막내 온 탑’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이립(방재민 분)은 스웨그 넘치는 포스로 무대를 장악하고 있다. 무엇보다 무대에 오른 완전체 소울의 모습은 그 자체로 설렘을 유발한다. 재도약을 위해 연습실에서 피, 땀, 눈물을 흘린 네 사람이 어떤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탑매니지먼트’ 파트2에서는 한층 탄탄해진 팀워크로 운빨 제로 아이돌의 오명을 벗고 재기를 향해 전력 질주하는 소울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여기에 예측 불가한 삼각관계는 물론 수용과 연우의 ‘심쿵’ 브로맨스까지, 한 순간도 눈 뗄 수 없는 파트2의 문을 연다. 꿈의 무대를 향해 무한 질주하는 청춘들의 앞날에 꽃길이 펼쳐질지 기대가 쏠린다.

‘탑매니지먼트’ 제작진은 "수용의 합류로 한층 탄탄해진 ‘소울’이 음악방송 무대에 재등장하게 된다"며 "수용이 합류한 완전체 소울은 차트 역주행에 성공해 꿈의 무대에 오를 수 있을지, 은성이 본 찰나의 미래처럼 재기에 성공할지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욱 깊어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탑매니지먼트’ 파트2(9회~16회)는 16일 밤 11시 원더케이(1theK)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