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민혁이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합류한다.

(사진=SBS)

13일 포털 및 SNS에 공개된 ‘정글의 법칙-셀프캠’에는 이번 후반 생존을 함께 한 비투비 민혁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민혁은 정글 가기에 앞서 ‘정글 선배’인 비투비 멤버들을 일일이 인터뷰하며 조언을 구했다. 비투비는 민혁의 ‘정글의 법칙’ 출연으로 정일훈을 제외한 전 멤버가 정글에 다녀오는 진기록을 세우게 됐다.

‘수마트라 편’을 함께 했던 프니엘과 육성재는 “자연인이라 생각하면 된다”며 모든 걸 내려놓으라 조언했고, ‘몽골 편’을 함께 한 이창섭은 “배고픔과 추위를 마음껏 즐기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멕시코 편’을 함께 했던 서은광은 “못 먹을 때가 가장 힘들고, 먹을 때가 가장 행복했다”는 원초적인 정글 소감을 남겼고, 임현식은 “난 오히려 살 쪄서 왔다”며 만족해했다. 이밖에 비투비 멤버 중 유일하게 정글을 안 다녀온 정일훈은 계속 카메라를 피해 다니며 정글에 대한 두려움을 표하기도 했다.

민혁은 “멤버들 이야기를 들으니 정말 후회 없이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주 첫 등장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민혁이 함께하게 될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인도양’은 16일부터 스리랑카에서 새로운 생존에 도전한다. ‘족장’ 김병만을 비롯해 강남, 이용대, 조재윤, 이유비, 정겨운, 유키스 준, 모모랜드 연우가 출연한다. 방송은 16일 밤 10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