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과 여유로운 시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이 담긴 감성힐링무비 ‘하나식당’이 1대 바나나걸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안수지의 ‘아일랜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하나식당’은 따뜻한 식당주인 ‘하나’(최정원 분)와 행복을 찾는 20대 청춘 알바생 ‘세희’(나혜미 분)가 오키나와 하나식당에서 만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채워가는 이야기다.

오키나와 올로케 촬영으로 담아낸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다, 맛있는 음식들의 향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따뜻하고 속 깊은 언니 같은 식당주인 하나로 분한 최정원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현실적인 20대 청춘 세희로 분한 나혜미의 색다른 모습이 기대를 모으며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싱어송라이터 안수지의 곡 ‘아일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 ‘1대 바나나걸’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을 통해 반가운 얼굴을 공개한 바 있는 안수지의 시원한 목소리와 완벽하게 어울려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이 곳곳에 등장하는 가운데 식당 영업을 위해 장을 보고, 텃밭에서 채소를 수확하고 음식을 만드는 하나와 세희의 모습이 편안한 기분을 안긴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여유를 만끽하다가 간식을 만들어 먹기도 하고, 정성스레 만든 음식을 손님에게 대접하며 행복을 느끼는 하나와 세희의 모습은 당장이라도 하나식당으로 가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행복이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하나식당’은 11월 22일 개봉, 팍팍한 세상 속에서 따뜻한 한 끼가 주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