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롱패딩 시즌 개막을 앞두고 평범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어필하는 롱패딩 제품들이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시크하면서도 편안함과 웨어러블한 매력을 놓치지 않은 프리미엄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오니츠타이거 제공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는 18 A/W시즌 ‘프리미엄 다운코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레이어드 된 빅 후드와 울 소재의 빅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신제품은 언밸런스한 헴라인 실루엣으로 시크한 무드가 느껴지며 클래식한 수트와 스타일링하면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하는 에디션이다. 블랙,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스타일은 롱 다운코트와 숏 다운코트 2가지 스타일로 오니츠카타이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두노 제공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두노에서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남성용 ‘안타크틱-롱’과 여성용 ‘클로버-롱’ 패딩점퍼를 선보인다. ‘안타크릭-롱’은 긴 길이감으로 따뜻하게 한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덕다운 충전재와 후드에 달린 풍성한 라쿤퍼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H라인 핏으로 멋스러움을 배가했다. 컬러는 시크한 느낌의 카본 블랙과 부쉬 2가지다.

‘클로버-롱’은 가볍고 슬림한 핏으로 세련미와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지난 시즌보다 더욱 편안해진 착용감과 은은하며 매력적인 광택의 원단을 사용했다. 덕다운 충전재와 함께 후드에 달려 탈부착이 가능한 코요테 털은 따뜻함을 더해주며 고급스러운 원단 컬러에 잘 어울리는 색감을 사용했다. 판교점과 송파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바버 제공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에서는 18A/W 시즌을 맞아 여성 롱패딩인 ‘레크 자켓’을 전개한다. 오버사이즈 디자인에 풍성하게 떨어지는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부드러우며 포근한 면의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네크라인에는 바버의 시그니처인 코듀로이 카라를 사용해 겨울철 목 부분 보온성을 높였다. 네이비와 올리브 2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사진=아이더 제공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프리미엄 충전재 사용으로 가벼우면서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여성용 ‘린지 롱 다운자켓’를 출시했다. 퀼팅 디자인의 여유로운 핏으로 기존의 바디라인을 부각하는 타이트한 핏에서 벗어나 감각적이고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톤 다운된 세련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옷들과 믹스매치하기 쉬우며 풍성한 라쿤 퍼를 적용한 일체 후드 스타일로 보다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과 다크 카키, 레드 컬러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휠라 제공

'빙속황제' 스벤 크라머가 소속된 네덜란드왕립빙상협회(KNSB)를 후원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KNSB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하며 크라머와 함께한 화보로 제왕의 품격을 과시했다. 극강의 추위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인 'KNSB Ⅱ 롱다운재킷'은 메탈릭 기법으로 독특하게 구현한 로고 레터링을 재킷 전면과 오른팔 측면에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부각했다.

구스다운(솜털 80 대 깃털 20) 충전재를 사용, 높은 필파워 수치로 풍성한 볼룸감을 갖춰 가볍고 따뜻하며, 일체형 후드와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한층 배가했다. 투웨이 지퍼와 앞여밈 부분에 내장된 자석 덕에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길이임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킹덤 Ⅱ 롱다운재킷'은 재킷 안쪽으로 퀼팅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3레이어 소재를 겉감으로 채택해 방수 및 방풍 기능까지 갖췄다. 등쪽에 KNSB 영문 풀네임 레터링과 웰딩지퍼 디테일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