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지난 가을 서울 거리를 배경으로 진행된 엑소 스트리트 화보에 이어 브랜드 앰버서더인 #MLBCREW와 함께한 서울 스트리트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MLBCREW는 엑소의 발자취를 따라 홍대, 연남동, 명동, 을지로 등 핫플레이스를 방문, MLB의 다양한 패딩을 활용해 엑소와는 또 다른 그들만의 스타일과 감성을 담은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MLBCREW는 화려한 컬러의 롱패딩을 레이어드하거나 컬러풀한 아이템과 매치해 유니크한 패딩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올해 트렌드인 숏패딩과 패딩 베스트를 착용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번 시즌 MLB는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블랙 롱패딩과 함께 메가로고 포인트와 다채로운 팝컬러의 롱패딩, 트렌디한 숏패딩 등 차별화된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했다. 또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맥시 롱기장과 경량 구스다운 등 보온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패딩도 선보였다.

패딩 출시를 기념해 메가 사이즈 엑소 화보집 ‘EXO AND SEOUL 포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7일부터 18F/W 롱패딩 및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엑소 화보집을 소진 시까지 선물한다. 화보집에는 팬들을 위한 미공개 컷이 추가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사진=MLB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