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 위장로맨스, 4人조력자 없었다면..

기사승인 2018.11.11  11:30:00

공유
ad50

‘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의 '위장 로맨스'가 흥행 꽃길을 밟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조력자들의 활약이 눈길을 모은다.

MBN '설렘주의보' 제공

MBN에서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의 철통보안 계약연애가 점점 재미를 전하는 가운데 특히 조력자들 활약이 돋보인다. 캐릭터와 동화돼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치는 배우 한고은(한재경 역), 이혜란(주민아 역), 주우재(성훈 역), 표지훈(윤유준 역)이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극중 톱스타 윤유정 소속사 대표 한재경 역을 맡은 한고은은 강단 있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위기에 빠진 윤유정을 구하기 위해 스타닥터 차우현과의 위장 연애를 계획하는 주된 역할을 했으며 때로는 강한 추진력으로 대표 포스를 뿜어내고 때로는 언니처럼 어르고 달래며 윤유정과의 깨알 워맨스로 흥미를 더했다.

윤유정 열애설을 터뜨렸다가 함께 물 먹은 꼴이 된 기자 주민아 역의 이혜란은 스토리를 더욱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이젠 윤유정과 차우현의 위장 연애를 돕는 서포터가 된 이혜란은 지난 방송에서 윤유정 이미지 회복을 위한 기획기사를 위해 달달한 두 사람 데이트 현장을 연출하며 재미를 높였다.    

두 훈남 주우재, 표지훈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윤유정의 절친한 남사친 성훈(주우재)은 차우현이 계약 연애를 거절했을 당시 자신이 대신 공식 연인이 돼주겠다고 나서 여심을 자극했다.   

윤유정 남동생 윤유준(표지훈)은 열애설에 불같이 화내며 상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나 누나 앞에서는 무장 해제, 애교 넘치는 귀여운 모습으로 끈끈한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반전미를 뽐냈다.  

‘설렘주의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홍정원 기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