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을 출시했다.

모두 100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환절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건강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필라그린 컴플렉스란 1세대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 이후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보습 성분이다. 기존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포간 지질의 주요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해 보습을 유지하는 방식이었다면, 필라그린 컴플렉스는 각질 세포 내 천연보습인자와 같은 보습성분을 생성해 보다 근본적인 방식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해주고, pH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는 수분과 오일이 함유돼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2층상 더블 보습 토너다. 보습장벽은 물론, 사막식물인 부활초의 주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해 피부 수분 이동 통로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은 1만ppm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돼 매일 보습 인자를 새롭게 만들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주며 5중 히알루론산 및 5겹 세라마이드로 보습인자를 샐 틈 없이 막아준다. 민감건성, 민감지성 2가지로 출시됐다.

‘필라그린 배리어 밤’은 환절기 활용하기에 적합한 온 가족 필수 보습 밤이다. 7가지 열매 씨앗 발효오일을 240시간 발효 숙성해 유효성분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며 뛰어난 피부 흡수력으로 깊은 보습을 부여해준다. 산뜻한 사용감과 얼굴, 입 주변, 손톱 큐티클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사진=닥터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