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가 한층 달라진 분위기의 파트2(9~16회)를 예고하는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Studio329 제공

지난달 31일 파트1을 첫 공개한 ‘탑매니지먼트’는 미래가 안 보이는 아이돌그룹 소울과 찰나의 미래만 보는 걸그룹 연습생 출신 매니저 은성(서은수), 몽골에서 온 음악천재 수용(안효섭) 등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청춘들의 좌충우돌 만남을 그리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등 대세 청춘스타들의 시너지는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까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파트1에서는 한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렸다면, 파트2에서는 재도약을 위해 제대로 발동 걸린 소울의 무한 질주와 함께 은성, 수용, 연우(차은우)의 삼각 로맨스도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은성, 수용, 연우의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수용과 연우 사이에서 알쏭달쏭한 표정을 짓는 은성이 흥미롭다. 해맑은 미소로 은성을 바라보는 수용과 부드러운 분위기 속 단호한 눈빛을 빛내는 연우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그런 거라면 저 매니저님을 좋아하는 건가요?”라는 돌직구 고백 멘트도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음악천재지만 의외의 허당기가 사랑스러운 수용, 세상 다정하지만 ‘박력 직진남’의 반전 매력을 가진 연우가 그려낼 은성과의 짜릿한 삼각관계는 파트2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탑매니지먼트’ 파트2는 오는 16일 밤 11시 원더케이(1theK)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