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6집 타이틀곡 'YES or YES'로 멜론, 네이버 뮤직을 비롯한 7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10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5일 오후 6시 공개한 새 미니 앨범 'YES or YES'의 동명 타이틀곡은 공개 6일째인 10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네이버, 지니, 올레,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7개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트와이스의 사랑스러운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9명 멤버는 상대방에게 당당히 'YES'를 요구하는 당찬 매력을 발산한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는 6일 오전 기준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트와이스의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아울러 8일 포브스는 "24시간 만에 MV가 3140만 뷰를 기록했고 이는 세계 7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2018년 4월 미니5집 '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 'YES or YES'를 발매하고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YES or YES'는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9연속 히트를 기록한 트와이스가 선보이는 10번째 신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