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동이 지나고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다. 가을과 겨울 사이인 지금, 스타들이 재킷과 패딩을 활용한 F/W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은우, 김민정, 윤현민이 화보와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미, 화사함, 젠틀함까지 각자의 매력을 보여줬다.

사진=아틀리에 코롱, 나일론 제공

차은우가 잡지 나일론 11월호를 통해 향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차은우는 상큼하고 발랄한 눈빛과 포즈로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실루엣이 드러나는 셔츠와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등 세련된 남성미까지 자아내며 그만의 매력적인 가을남친룩을 보여줬다.

사진=멕케이지 제공

김민정이 6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맥케이지(Mackage)’ 매장에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김민정은 시크한 블랙 이너에 핑크 퍼가 더해진 패딩 ‘레나 K에디션’을 착용하고 등장해 화사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사진=트레몰로, 에스콰이어 제공

남성 의류 브랜드 ‘트레몰로’과 매거진 에스콰이어에서 배우 윤현민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윤현민은 그만의 젠틀한 매력을 화보를 통해 발산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셔츠와 니트에 세련된 아우터를 매치해 스마트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터틀넥과 셔츠 레이어링 하는 등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남성들의 워너비 패션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