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소지섭·화사처럼...노스페이스, 뉴트로 이끌 NEW ‘눕시 다운재킷’ 출시

기사승인 2018.11.09  13:15:17

공유
ad38
ad48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최근 ‘트렌드 코리아 2019’를 통해 2019년을 끌어갈 10대 키워드로 ‘피기 드림(Piggy Dream)’을 제시했다. 이 키워드 중 ‘요즘 옛날’ 혹은 ‘새로운 복고’로 불리는 ‘뉴트로 현상(Going New-tro)’은 지난날의 향수를 자극하며 과거를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미학적 감성으로 해석하며 특히 젊은층에게는 옛것에서 찾은 신선함을 전달해야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1992년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눕시 다운재킷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018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히말라야산맥의 산봉우리 ‘눕시(Nuptse)’에서 유래한 이 제품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특유의 볼룸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신제품은 어깨 부분의 배색 포인트와 풍성한 볼룸감 등 눕시재킷 고유의 감성은 최대한 살리고 오렌지, 블루, 페일 핑크, 레드 등 다양한 컬러와 카모플라주 패턴, 강렬한 삼색 배색 디자인을 접목해 현대적인 감성을 더했다. 또한 양면재킷, 베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한 키즈용 제품 등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1996 레트로 눕시 다운재킷’은 어깨 부분의 배색 포인트와 풍성한 볼룸감은 최대한 살리고, 다양한 색상을 새롭게 적용해 개성 넘치는 연출이 가능하다. 발수 처리된 나일론 소재와 구스다운을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소매 커프스, 밑단 스트링 등 디테일을 더해 혹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남성용은 오렌지, 레드, 딥블루, 레드, 헤더그레이, 블랙 5가지 색상, 여성용은 페일핑크, 화이트, 카키, 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노벨티 눕시 다운재킷’은 강렬한 레드, 화이트, 네이비 3색 대비가 돋보이는 블록 디자인과 카모플라주 패턴, 빅로고 포인트 등 과감한 디자인 덕에 스트리트 패션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RDS 인증을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드라이벤트 원단을 적용해 외부 수분 및 한기의 침투를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카키 3가지다.

‘눕시 투웨이 다운재킷’은 RDS 인증 구스다운과 DWR 발수가공 처리된 경량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경량다운 제품이다. 겉면은 눕시 다운 고유의 디자인이 담겨졌고, 안쪽면은 기본형 퀄팅 디자인으로 양면 활용이 가능하다. 옷깃 안쪽의 패커블백으로 휴대가 용이한 것도 특징이다. 색상은 카키, 차콜 2가지로 출시됐다.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