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시작한 G마켓•옥션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가 막바지로 향하는 가운데 마지막 3일 동안에는 ‘훼르자 롱패딩’ ‘샤오미 공기청정기’ ‘CGV 영화예매권’ 등이 빅딜 상품으로 나온다.

사진=G마켓 제공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비롯해 스마일클럽 전용, 브랜드 전용 등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을 적절히 활용하면 최대 2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9일 G마켓에서는 ‘아디다스 성인/아동 운동화’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기저귀와 크리넥스 휴지를 특가에 내놓는다. 아이즈원이 모델로 착용한 살레와 알비노 롱다운 재킷은 온라인몰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K2 남녀재킷’ 등 인기 제품을 빅딜 상품으로 내놓는다. CGV 영화예매권도 출격한다.

10일 G마켓에서는 가성비 롱패딩으로 입소문이 난 ‘훼르자 롱패딩’을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헤지스 남녀의류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헤지스는 골프의류를 포함해 브랜드 전용 10% 할인쿠폰으로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포트’도 한정수량으로 저가에 내놓는다. 옥션에서는 도미노피자 프리미엄피자 25% 할인과 15% 적립 혜택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북유럽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전기컨벡터 밀(mill)’도 특가 상품으로 내놓는다.

마지막 날인 11일, G마켓에서는 ‘다샵 따뜻한집 자동 난방텐트(3000개)’와 ‘극세사 차렵 이불(1500개)’을 할인 판매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는 2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뷰산밸류호텔 1+1 숙박권’ ‘덴트롤 샴푸 린스(8000개)’ ‘테팔 패스포트 프라이팬 2종세트(1000개)’를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마몽드 클리어런스 세일전’과 ‘바닐라코 빅세일’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일반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 등 2장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포함한 2장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6대 카드사, 스마일카드 등 신용카드별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