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체가 악취의 근원까지 제거하는 배드에어솔루션의 ‘BAS 섬유탈취제’ 신제품을 출시했다.

실내 탈취제로 유명한 BAS탈취제, 냉장고 탈취제 브랜드 배드에어솔루션(Bad Air Solution)의 ‘BAS 섬유탈취제’는 기존 향으로 냄새를 가려주는 일반적인 방향 탈취 스프레이와는 달리 악취성분에 흡착하는 방식으로 악취의 근원까지 제거해 탈취 효율을 높였다. 스프레이형 탈취제 특성상 안전 문제에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미국 FDA, 국내 FITI 등 여러 인증 및 검사테스트를 통과했다.

사진=리체 제공

제품에 사용된 원료 또한 최고 품질의 원료를 적용했다. 피부에 직접 닿을 수 있는 탈취제이기 때문에 유해한 알코올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수소수 기반의 탈취제이며 ‘EWG SKIN DEEP 지수’에서 1등급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국제향료협회(IFRA)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프랑스의 Payan Bertrand사 향료를 사용함으로써 탈취제임에도 방향제처럼 톱, 미들, 베이스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탈취 성능 또한 우수해 30분 이내에 90%의 탈취 성능을 보여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높은 탈취비율을 구현했다. 또한 악취의 주원인 중 하나인 세균과 박테리아는 테스트 결과 99.9%의 항균성능을 보였다. 제품의 미세 분사 설계로 탈취의 성능을 극한까지 끌어 올렸다는 설명이다.

사용방법은 대상이 되는 섬유 제품에 약간의 거리를 두고 가볍게 눌러 적당량을 골고루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기 매우 쉽다. 의류는 물론이고 소파나 침구류, 커튼, 카페트 등 거의 모든 섬유제품과 세탁이 쉽지 않은 운동화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43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돼 약 2000회 분사가 가능하다.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