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오지호, 감스트, 홍석, 산다라박, 주이가 독전사로 변신한다.

사진=MBC '진짜사나이 300' 제공

8일 MBC ‘진짜사나이300’은 오지호, 감스트, 홍석, 산다라박, 주이의 헤어스타일 변신 과정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들은 ‘300워리어’ 도전을 위한 특전사 입대를 앞두고 셀프 반삭과 흑발 염색에 나섰다.

'진짜사나이300'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하기 위해 특전사 도전자들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육군3사관학교에 이어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가 되기 위한 평가과정과 최종테스트에 도전하게 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년 만에 처음으로 반삭에 도전하는 오지호의 모습이 담겼다. 특전사 도전을 위해 준비로 염색을 한 산다라박, 데뷔 3년만에 흑발로 염색한 주이, 복근을 뽐내며 바리캉을 들고 셀프 반삭하는 펜타곤 홍석, 자신의 방송을 통해 반삭을 공개한 감스트까지 모두 ‘300워리어’가 될 준비를 마쳤다.

오윤아, 안현수, 김재화, 매튜 다우마, 홍석,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등 10인이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를 향한 두 번째 무대 특전사에 도전한다.

MBC '진짜사나이300'은 9일 방송될 예정이지만 2018 KBO 한국시리즈 경기 중계 여부에 따라 결방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