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효연, 신곡 ‘Punk Right Now’로 DJ 블라우와 컬래버레이션...13일 공개

기사승인 2018.11.08  15:20:35

공유
ad38
ad48

DJ HYO(효연,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유명 DJ 블라우(3LAU)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13일 공개되는 효연의 디지털 싱글 ‘Punk Right Now’(펑크 라이트 나우)는 중독성 강한 훅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일렉트로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효연의 개성 있는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번 신곡 작업에 참여한 블라우는 미국 출신의 유명 DJ이자 프로듀서로, ‘How You Love Me’(하우 유 러브 미), ‘Fire’(파이어), ‘On My Mind’(온 마이 마인드), ‘Hot Water’(핫 워터) 등을 발표해 주목 받았으며, 세계 3대 EDM 페스티벌 중 하나인 ‘EDC Las Vegas’(EDC 라스베가스)를 비롯, 다수의 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만남으로 탄생된 신곡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신곡 발표에 앞서 효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효연의 새로운 변신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순차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HYO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Punk Right Now’는 11월 1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