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트루디(Truedy)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트루디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를 공개한다.

'루드(RUED)'는 'Rude'와 '트루디(Truedy)'를 합친 합성어로, 대중에게 알려진 트루디를 벗어나 자신만의 음악으로 진정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려는 그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Feat. Avec Plaisir)'는 제목 그대로 매우 특별한 트루디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곡이다.

'베리 레어(Very Rare)’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루드(RUED)'의 애티튜드와 콘셉트를 함축하는 '캐시 아웃 마미(Cash Out Mommy)(Feat. Avec Plaisir and Sebibadboy)', 트루디가 헤이터들에게 고하는 '잇츠 낫 페어(It's Not Fair)', 도시의 밤에서 영감을 얻은 '원더 나잇(Wonder Night)(Feat. DJ Friz and Kaya)', 대중에게 알려진 트루디가 아닌 김진솔로써 노래하는 곡 '넌 날 몰라(Feat. Kaya)' 등 다양한 트랙들이 수록돼있다.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 뮤비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컬러 수트를 입은 트루디가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으며, 강렬한 힙합 비트에 트루디의 파워풀한 래핑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높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 트루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는 7일 오후 6시 발매되며, 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와 수록곡 '캐시 아웃 마미(Cash Out Momm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트루디 공식 SN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