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고,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 일정을 마련하는 등 ‘나만의 시간’을 위해 소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이런 추세와 더불어 오는 11일 아시아 최대 쇼핑축제 ‘싱글즈데이(Singles Day·광군제)를 겨냥해 전 세계 여행상품 특전을 진행한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싱글즈데이는 매년 11월11일 열리는 행사로, 숫자 1이 홀로 서 있는 사람의 모습을 닮았다 해 ‘싱글을 위한 쇼핑의 날’이란 의미가 담겼다. 최근에는 국내까지 확산돼 이달 내내 다양한 할인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익스피디아는 여행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전 세계 호텔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예약 시 최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호텔은 추가 15% 할인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쿠폰 코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숙박 상품 외 항공권과 호텔+항공 결합 상품도 특가로 마련됐다. 예약은 11월12일까지, 출발은 내년 2월28일까지 가능하다.

전 세계 호텔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제주, 오사카, 도쿄, 방콕, 다낭, 오키나와, 로스앤젤레스 등 한국인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가 모두 포함됐다.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캐나다, 말레이시아항공, 하문항공 등 참여 항공사도 다양하다.

프로모션 상품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할인 코드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