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공개한다.

 

사진=스타디움

 

이번 앨범 <THE MAN BLK 1st Mini Album ‘Various Colors’> 은 지난 10월 10일 배우와 가수로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배우돌’로 탄생한 ‘더 맨 블랙’의 첫 공식 앨범이다.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10명의 ‘더 맨 블랙’ 멤버 고우진, 강태우, 이형석, 윤준원, 엄세웅, 신정유,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는 탄탄한 연기력을 기본으로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멤버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10인 10색 멤버들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모든 색을 섞으면 블랙(BLACK)이 되듯이, ‘더 맨 블랙’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컬러를 담은 앨범으로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

쇼케이스를 통해 먼저 공개 된 “겨울이 온듯해(Missing you)’는 절제된 비트와 서정적인 Ep사운드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곡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11월 음악 방송을 통해 무대에 오를 ‘더 맨 블랙’의 <THE MAN BLK 1st Mini Album ‘Various Colors’> 은 15일 실물 음반으로 발매예정이다.

앞서 하이틴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통해 초능력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열연 중인 최찬이, 정진환, 엄세웅, 신정유, 강태우가 병맛 환타지 히어로 5인방으로 불리고 있다. 배우와 가수로 국내외 팬심을 겨냥한 ‘더 맨 블랙’의 미니 앨범 활동과 아울러 다른 멤버 이형석,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고우진의 개별 작품 활동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