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FW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정판 콜라보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제품에 반영됐다.

컬렉션은 하이엔드 패션과 같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았으며 하이힐, 모자, 백, 선글라스 등을 모티프로 한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모스키노의 상징인 골드 소재의 체인, 스터드 장식을 제품 용기에 접목하는 등 디테일까지 살렸다.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컬렉션 주요 제품은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벡젤BT 슈프림 매트 아이라이너’ 등 기존 제품을 재해석한 아이템을 비롯해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로 표현하는 ‘모스키노 시크스킨 쿠션’, 선명한 컬러와 촉촉하고 투명한 유리알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시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G’, 빠르게 픽싱돼 번짐이나 묻어남이 없는 매트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M’ 등이다.

이와 함께 트렌디하고 무드있는 컬러로 구성된 아이팔레트 ‘모스키노 소프트 글램 아이팔레트’, 럭셔리한 발색의 글리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스키노 슈퍼빔 아이팔레트’가 특별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인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프린트된 손거울, 개성 있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무드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는 4종 퍼프 세트,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틴케이스도 함께 출시돼 2배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모스키노를 상징하는 골드 스터드 디자인을 적용해 화려함을 배가하고 미니어처 아이콘들로 키치하게 디자인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2종은 오는 17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