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장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고급 서비스를 집에서도 누리는 시대가 왔다. 유통업계가 특별한 경험에 대한 니즈는 있으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소비자를 위해 프리미엄 제품의 대중화에 나섰다. 특히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기업은 고급 살롱, 에스테틱, 부티크, 호텔 등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제품을 홈쇼핑에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추세다.

사진=다비네스 제공

다비네스는 오는 9일 오후 7시35분 GS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헤어에센스 ‘오이(OI) 올인원밀크’를 론칭한다. ‘3초 헤어 복구 에센스’로 입소문났으며 전 세계 3만여 개 다비네스 콘셉트 살롱에서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사용하는 제품이다. 탁월한 모발 보습 및 컨디셔닝 효과로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밀크 제형이며 스프레이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의 루쿠오일과 엘라직산, 토코페롤, 판테놀 성분 등이 배합돼 가벼운 사용감에도 트리트먼트의 응축된 영양을 모발 깊숙이 전달한다.

다비네스는 첫 방송을 기념해 구매 후 GS SHOP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시몬말레 제공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시몬말레는 NS홈쇼핑에서 에스테틱 앰플 2종을 선보여 바쁜 일상으로 피부관리를 미뤄온 소비자가 집에서도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시몬말레의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즉각적인 피부 수분 보충과 장시간 보습 유지에 도움이 되는 수분 앰플이다. 발효 공법으로 얻은 바이오사카라이드검, 트레할로오스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리썽 라페르미썽'은 피부 탄력막을 형성하는 밀 단백질, 콩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느슨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인 사람에게 적합하다.

사진=패리스힐튼 제공

세계적인 셀럽 패리스 힐튼이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패리스힐튼’은 현대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호텔식 침구 상품을 선보였다. '패리스힐튼 호텔 베딩 풀세트'는 일반 평직물에 비해 마찰에 강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60수 코마사 새틴면 소재를 사용했다.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가공 과정으로 은은한 광택감을 표현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과 영국 빅토리아 왕가 양식의 자수 패턴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호텔의 침구가 주는 숙면 경험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사진=조이리치 제공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조이리치는 지난 3일 홈쇼핑 최초로 CJ오쇼핑에서 인기 제품 구스다운 롱푸퍼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2007년 12월 미국 LA에 첫 매장을 열면서 시작된 조이리치는 디자이너인 미국계 일본인 톰 히로타의 총괄 아래 다국적 디자인팀이 다양한 문화를 반영한 옷들을 선보이고 있다. 밝은 색상과 대형 로고 등이 많아 클럽 걸들의 잇 브랜드로 불리기도 하며 해외 유명 스타들뿐 아니라 국내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모든 상품은 기획 단계서부터 톰 히로타가 관여했으며 시즌 한정물량으로만 선보인다.

사진=페트레이 제공

CJ오쇼핑은 이외 지난 9월 말 엠포리오 아르마니 트렌치 코트와 데님을 론칭해 방송 2회 만에 약 13억원의 판매실적을 기록했으며 뒤이어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브랜드 페트레이를 지난달 28일 론칭했다. 이달 중순에는 이탈리아 가죽의류 전문 브랜드 AFG1972, 더플코트의 원조인 영국의 글로버올을 직수입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유라 제공

전 세계 명품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지난달 롯데홈쇼핑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 및 경품 제공과 함께 ‘E7’ 렌탈 생방송을 진행했다. ‘E7’은 세련된 블랙 컬러, 유려한 노르딕 디자인에 독자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유명 커피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독자적인 밀크 폼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해 홈카페족들의 선호 대상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