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저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5일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11월 7일 자정까지 ‘하나장터: 나의 최愛저가 항공권'(이하 ’하나장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 왕복항공권을 평소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하나장터‘에서는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전세계에 45개 인기 여행도시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일본 우베행 항공권은 9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오사카는 13만원대부터다. 23만원대 대만이나 다낭 항공권, 30만원대 방콕 항공권도 찾아볼 수 있다.

’하나장터‘ 판매노선
[동남아] 대만, 방콕, 푸껫, 마닐라, 세부, 호치민시티, 다낭, 나트랑, 달랏, 하노이, 싱가포르, 발리, 코타키나발루, 몰디브
[일본]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우베, 삿포로, 후쿠오카
[중국] 북경, 상해, 청도, 홍콩, 마카오, 삼아
[유럽] 파리, 로마, 런던,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프라하, 블라디보스톡
[미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하와이, 뉴욕. 토론토, 밴쿠버, 시애틀, 라스베이거스
[대양주] 괌, 사이판, 시드니, 오클랜드

’하나장터‘는 해외호텔, 현지투어 등 자유여행 단품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11월 9일까지 해외호텔 예약시 기본적으로 13%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 기간 해외항공권이나 해외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현지투어, 해외입장권, 교통패스 1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구매고객 대상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항공권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삿포로 왕복항공권(1명당 1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50명),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100명)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영화에 등장했던 여행지를 여행한 적이 있다면 당시 촬영했던 사진을 #하나장터 #최애저가 #하나프리 #여행지이름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고 에어팟(2명), 티마크그랜드호텔 2인숙박권(2명), 영화예매권(1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