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해투4’ 기은세, 예측불가 ‘탱탱볼 톡’부터 좌충우돌 ‘요리AS’까지 맹활약

기사승인 2018.11.02  08:11:43

공유
ad38
ad48

파워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예측불가 토크와 귀여운 ‘기여사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의 1일 방송은 ‘쿠킹스맨-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서’ 특집으로 꾸며졌다. 연기돌로 변신한 손나은과 훈남 셰프 군단 최현석-미카엘-오스틴강, 팔방미인 기은세가 출연해 쿠킹과 토크의 환상적인 콜라보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은세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탱탱볼 같은 토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은세는 지난 ‘해투’ 출연 후일담을 공개하며 “원래 매일 SNS를 하는데 ‘해투’ 방송 이후에 이틀정도 쉬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이 “(글을 남긴 사람들에게) 일일이 답장을 할 수가 없었나 보다”라고 추측하자 기은세는 “(SNS에 글을 올리면) 관심이 집중될 것 같아 가만히 있었다”며 예상치 못한 대답을 내놨다. 기은세의 반전 있는 대답에 전현무는 “연예인 병 초기 증상이다”라고 일갈해 박장대소를 유발했다.

과거 ‘해투’ 출연 당시 ‘야간매점’ 요리에서 '기운 센 한돈버거'를 내놔 MC들의 혹평을 받았던 기은세는 이번엔 잘게 썬 전복을 이용해 ‘전복 바게뜨’를 선보였다. 이 과정에서 요리하랴, MC들의 질문에 대답하랴 분주한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한 ‘전복바게뜨’는 맛뿐만 아니라 예쁜 플레이팅으로 호평이 들었고, 이로써 흑역사를 아픔을 말끔히 씻어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해투4' 방송 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