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추운 겨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차 쿠션담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1일부터 오는 12월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치즈폼 가을 신메뉴 음료를 3잔 포함해 총 7잔 구매 및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쿠션담요를 선물하는 내용이다. 치즈폼 신메뉴는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 치즈폼 커피 밀크티, 치즈폼 딥초코 4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소장가치는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굿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공차는 쿠션 또는 담요로 활용 가능한 쿠션담요를 마련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일상에서 허리 쿠션, 낮잠 베개, 무릎·어깨 담요 등으로 쓸 수 있는 쿠션은 피부에 닿아도 안심인 100% 면소재로 제작됐다. 쿠션 안에 든 담요는 공차의 베스트 토핑으로 사랑받는 밀크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이 특징이다.

공차는 티 음료 전문 브랜드답게 쿠션담요에 공차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주요 고객인 2030 여성을 집중 공략했다. 자연을 머금은 찻잎과 함께하는 사람들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쿠션담요 디자인에 반영했으며 차를 연상케 하는 티 레드와 편안하고 따뜻함을 주는 리프 그린 컬러 2종으로 선보였다. 2종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1만9000원에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