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셰프 오스틴강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최근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매너로 화제의 중심에 선 셰프 오스틴강이 출연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최근 오스틴강은 MBC ‘나혼자산다’에서 헨리의 절친으로 등장, 다부진 몸과 훈훈한 미모 그리고 허당기 넘치는 반전매력을 선사하며 화제가 됐다.

이어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경리의 가상남편으로 출연해 특유의 매너와 여심을 사로잡는 미소로 스타셰프의 탄생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이날 ‘쿠킹스맨 특집’에는 최현석, 미카엘 등과 쿠킹과 토크의 콜라보를 선사할 예정. 오스틴강은 절친 유노윤호가 본인의 가게를 자주 방문한다고 공개했다.

그는 MBC 예능프로그램 ‘두니아’ 출연의 뒷이야기를 전하며 “유노윤호가 대기시간만 되면 바로 기절한다”며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의 반전 체력을 낱낱이 폭로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그런가 하면 절친 헨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오스틴강은 “헨리 덕분에 ‘마스터셰프’의 준결승까지 갈 수 있었다”라며 특별한 에피소드를 밝힐 예정이다.

한편 MC들은 한국말이 서툰 오스틴강에게서 god 박준형의 기운을 강하게 느꼈다는 후문이다. 이에 오스틴강이 “한국말을 박준형에게 배운 것이 맞다”며 그에게서 배운 단어들을 모두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어서 ‘해피투게더4’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쿠킹과 토크의 콜라보로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