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과 파티가 이어지는 시기를 맞아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가 매혹적으로 빛나는 금빛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2018년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골드 어트랙션’을 출시한다.

사진=입생로랑 뷰티 제공

‘골드 어트랙션’은 총 5종으로 구성되며 매트한 소재의 블랙 케이스에 입생로랑의 브랜드 로고인 카산드르가 반짝이는 금빛으로 화려하게 새겨져 눈길을 끈다.

먼저 ‘골드 어트랙션 메이크업 팔레트’는 아이 섀도, 블러쉬, 하이라이터를 모두 갖춰 활용도를 높였다. 크림과 메탈릭 제형의 섀도우로 다양한 느낌의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는 코럴과 푸시아 컬러의 블러쉬, 윤곽을 강조하는 하이라이터로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가 홀리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패키지로 한정 출시된다.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매직펜 ‘뚜쉬 에끌라 컬렉터 에디션,’ 섬세한 골드빛으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페이스 하이라이터 키스 앤 블러쉬,’ 네일 컬러 ‘라 라끄 꾸뛰르’까지 함께 출시돼 연말에 단연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입생로랑의 ‘골드 어트랙션’은 11월1일 전국 입생로랑 뷰티 백화점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