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상륙한 글로벌 패션브랜드 지유(GU)가 따뜻하고 감각적인 겨울을 위한 다양한 아우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사진=지유 제공

유니클로 계열사인 지유의 겨울 아우터 컬렉션은 코트, 다운과 재킷 및 경량패딩 등 다양한 라인업의 총 50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떡볶이 코트’라고 불리며 겨울시즌 꼭 필요한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로 사랑받는 더플코트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다운재킷 등 트렌디한 디자인도 반영했다.

대표 라인업인 ‘울 블렌드’ 라인업은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꼭 필요한 코트로, 깔끔한 모노톤 뿐만 아니라 화사한 느낌을 더하는 포인트 컬러들이 특징이다. 남성용 ‘울 블렌드 체스터필드 코트’는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체크패턴을 포함해 총 5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여성용 ‘울 블렌드 체스터필드 코트’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스카이블루를 비롯해 현재 출시된 5가지 컬러 외에 오는 11월5일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울 블렌드 롱 더플 코트’도 같은날 핑크 컬러로 추가 출시돼 더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 소매 부분에 덧댄 페이크 퍼와 후드 부분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멀티 WAY 페이크 퍼 콤비네이션 코트’와 스웨이드 느낌의 소재와 큰 사이즈의 후드가 부드러운 느낌을 더하는 여성용 ‘무톤 터치 후드 코트’도 출시된다.

올해도 매서운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따뜻한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다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여성용으로는 기본 다운재킷뿐 아니라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사이즈 다운재킷’이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남성용으로는 후드가 부착된 ‘다운 후드 재킷’을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한국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특별히 내놓은 롱패딩 ‘슈퍼 롱다운 코트’는 솜털 80%, 깃털 20%의 황금 비율 충전재로 구성됐드며 12만9000원의 파격가에 판매돼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