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기린즈' 이가은X허윤진, 오늘(31일) PO 넥센-SK 4차전 시구·시타 출격(공식)

기사승인 2018.10.31  10:56:05

공유
ad38
ad48

이가은, 허윤진이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시구, 시타에 나선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가은과 허윤진은 31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8 KBO 포스트 시즌 ‘넥센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의 플레이오프 4차전 경기에서 시구 및 시타자로 발탁되며 생애 첫 시구, 시타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 날 경기 전 먼저 마운드에 오르는 이가은과 허윤진은 시구, 시타 참여를 통해 수 많은 관중들과 선수들에게 승리의 기운을 불어 넣는다. 이가은이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맡으며 허윤진이 배트를 들고 시타를 진행한다.

앞서 종영된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기린즈’라는 별명을 얻는 등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만큼 이번 시구, 시타 또한 이들의 남다른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가은과 허윤진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생애 첫 시구, 시타를 하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고 설레는 마음이 크다.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저희의 밝은 에너지로 승리의 기운을 전달 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저희도 열심히 응원할 테니 모든 선수 분들이 부상 없이 경기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훈훈한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가은과 허윤진은 독보적인 콘셉트로 Mnet ‘프로듀스 48’에서 많은 사랑을 얻은 바 있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