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 라우쉬가 급격히 낮아진 온도와 건조한 날씨, 각종 외부환경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 고민이 많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토닉 3종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라우쉬 제공

오는 11월5일까지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에서는 두피 집중케어 토닉 3종을 각각 단품 구매 시 1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피 강화 토닉인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는 두피와 모발에 힘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우엉 추출물(사포닌) 성분이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하고 두피에 잦은 열감이나 가려움이 있을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로션’은 비듬과 과각질을 정화하고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해 가려움을 덜어주는 두피 토닉이다. 황과 천연 관동잎 추출물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정화 작용을 해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킨다. 또한 우엉추출물이 두피에 쌓인 각질과 비듬을 제거해 두피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추운 겨울철 붉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주는 제품인 두피 진정 마사지 토닉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쐐기풀 추출물이 민감한 두피를 케어하고 두피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이다. 파라벤과 실리콘이 들어있지 않은 약산성 제품이라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