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 10만 돌파를 기념해 ‘토니블랙데이’ 프로모션을 30~31일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사진=토니블랙 제공

지난 2월 말 론칭한 ‘토니블랙’ 멤버십은 기존 토니모리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한 유료 멤버십이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회원만의 다양한 혜택이 담긴 ‘블랙 베네핏’을 연 12회 만나볼 수 있다. 멤버십데이 기간 외에도 월 2회 30% 할인쿠폰, 30%의 생일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매장에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2만원이다. 가입 즉시 5만원 상당의 키트가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을 회원 등급에 따라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특수 온도 감응 텍스처를 적용해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는 신개념 벨벳 매트 텍스처 립스틱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를 토니블랙 회원 50%, 일반회원은 3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총 19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2018 겟잇뷰티’의 각 부문 뷰라벨 위너를 달성한 아이템들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F/W 시즌에 출시된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수분 베이스의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롱 웨어링 커버 베이스 신제품인 ‘더블커버’ 라인의 파운데이션 및 쿠션은 각각 토니블랙 회원 30%, 일반회원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침저녁 찬바람에 푸석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및 각질케어 아이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샤이니 페이스 필링 젤’은 1개 가격으로 2개를 판매하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할 ‘프레쉬투고 마스크시트’ 등 마스크 시트팩 제품은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