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2일 정규 5집 타이틀곡 ‘Tempo’(템포)로 컴백하는 엑소 멤버 수호의 티저가 공개됐다.

30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공개된 ‘Circuit #SUHO’(서킷 #수호) 영상은 압도적인 눈빛, 거친 분위기가 느껴지는 수호의 모습과 신곡 ‘오아시스’의 스포일러 음원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 삽입된 정규 5집 수록곡 ‘오아시스’는 스타카토로 연주된 피아노와 스트링,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와 웅장한 하모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어반 팝 장르 곡으로, 삶에 대한 해답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오아시스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수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오가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11월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는 타이틀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수록곡 9곡까지 총 11개 트랙으로 구성, 엑소의 풍성한 음악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엑소는 11월2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및 엑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