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 톱스타 한예슬이 뷰티와 패션 브랜드 뮤즈로 가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힐크릭, 크레모랩 제공

온천수 코스메틱 크레모랩 전속모델인 한예슬은 지난 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신제품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 론칭 행사에 참석해 애정을 담아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고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크레모랩은 3일 동안 시코르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서 크레모랩 제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가 하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알찬 구성의 럭키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크레모랩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한예슬 방문 행사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제품은 원스텝 딥클렌징, 스킨케어, 결케어,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까지 한번에 가능한 5 in 1 미네랄 트리트먼트 클렌징 밤으로 미네랄 재생 효과가 뛰어난 붉은빛 온천수가 함유돼 탄력 강화를 비롯해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특히 밤타입의 텍스처가 체온에 의해 오일로 녹는 ‘밤 to 오일 제형’으로 천연 유래 오일과 모로코 라바 클레이 성분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깨끗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힐크릭 제공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체크패턴 아이템을 선보인 가운데 한예슬은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체크패턴 패딩 목도리가 포인트인 ‘카니발 다운점퍼’는 다이아 퀼팅의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성용 경량 다운점퍼다. 볼패딩 충전재와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수입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사이바(겨드랑이 아래)에는 니트 시보리를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아우터는 물론 이너용 패딩으로도 착용할 수 있고 추가 구성된 체크패턴의 패딩 목도리와 매치하면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핑크,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됐다.

‘카나비 블루종 구스다운’은 카나비 체크패턴을 디지털 프린트로 표현한 블루종 스타일의 여성용 점퍼다. 구스 솜털 90%, 깃털 10% 비율의 충전재를 적용하고 후드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퍼로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밑단에 시보리를 적용해 허리까지 오는 기장과 블랙, 다크블루의 차분한 색상으로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다.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남성용 재킷으로는 ‘하이브리드 체크 집업’이 있다. 소매 부분에 카나비 체크패턴을 적용한 풀오버 스웨터로, 패딩 충전재와 방풍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항균, 소취, 흡습속건 기능의 원사를 사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변형 넥 라인을 적용해 스윙 시 턱이 옷에 쓸리는 현상도 방지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