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YES or YES'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미니 6집 'YES or YES'의 동명 타이틀곡 MV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은 어두운 숲속 길에 빨간 자동차를 타고 나타난 멤버 정연이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누군가를 'TWICE SQUARE'로 데려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미나가 인트로 사운드를 배경으로 "Hey boy Look, I’m gonna make this simple for you, you got two choices…YES or YES?"라는 가사를 전하며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클로즈업 샷이 나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반짝이는 눈빛과 함께 도도한 미소를 보이며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발산해 신곡 'YES or YES'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신곡 'YES or YES'는 답은 "YES"라고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깜찍한 고백을 담은 곡. 신나고 발랄한 리듬에 역동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자아낸다.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한 트와이스가 이번 신곡으로는 또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미니 6집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신곡. 또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7번 트랙 'BDZ'는 트와이스가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이자 현지 라인뮤직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며 빅히트를 한 곡의 한국어 버전으로 팬들에게 또다른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신보 발매 당일인 11월5일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