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동물 사육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는 등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내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올가을 반려동물제품 할인 프로모션, 체험 이벤트, 세미나 등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 리큅, 식품건조기 할인 ‘해피해피 투개더’

사진=리큅 제공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은 펫팸족을 겨냥해 식품건조기를 최대 43%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해피해피 투개더’를 오는 31일까지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진행한다.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 수제간식까지 만들 수 있는 주방 아이템으로 식품건조기를 새롭게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프로모션 제품은 ▲스마트한 태양광 자동 건조가 가능한 IR D5 ECO, ▲하이트레이 5단 기본형 LD-918H5, ▲투명트레이 5단 실속형 LD-918T5 총 3종이며 고성능 제품부터 가성비가 뛰어난 실속형 제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장난감 ‘노즈워크 킁킁볼’(10명)을 선물한다.

 

◆ 신일, 펫 가전브랜드 ‘퍼비’ 제품 선봬

사진=신일 퍼비 제공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지난 14일 폐막한 제13회 대구펫쇼에서 지난해 론칭한 펫 가전브랜드 '퍼비'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기간 동안 신일 전용 부스에서는 ▲펫 전용 스파&드라이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 ▲펫 공기청정 온풍기(4계절용) ▲사물인터넷(IoT) 항균 탈취 휘산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 등을 시연하고 판매했다. 특히 '펫 전용 스파&드라이'는 수십만 개의 공기방울로 목욕과 마사지를 한 뒤 욕조 바닥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드라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는 회전 솔이 반려동물을 발을 씻겨줘 산책 후 사용하기 좋다.

 

◆ 인터파크, 이달 말까지 ‘펫파크 이벤트’

사진=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가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펫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 펫의 전체 상품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하고 사료, 간식 등 상품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데일리 초특가’ 카테고리관을 별도 구성해 매일 1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데일리 초특가 제품으로는 ▲29일 요요쉬 배변패드 플로랄와인향 소형 50매(6670원) ▲31일 이즈칸 독 스몰브리드 퍼피 15kg(4만3400원) 등이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 펫 첫 구매 이벤트’에선 1회 한정으로 몽펫 배변패드 20g 100매, 이나바 챠오츄르 14g 4개입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반려견·견주 동반 ‘JT왕왕레이스’ 내달 4일 개최

사진=JT그룹 제공

'JT왕왕레이스'가 11월4일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광장 일대에서 열린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색 걷기대회',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할 수 있는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 특별 강연이 진행된다. 이외 ▲무료 반려견 미용존 ▲도그 캐리커처 이벤트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클래스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건강검진 및 상담 ▲행동교정 상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입장권은 JT금융그룹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1매당 반려견 1마리와 견주를 포함한 최대 3인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J트러스트 그룹은 입장권 판매 수익금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 동물행동전문가 테리 라이언 ‘긍정의 힘’ 세미나

사진=한국애견협회 제공

동물행동전문가 테리 라이언의 코칭 세미나 ‘긍정의 힘’이 11월5~8일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문화관 2층에서 열린다. 라이언은 미국 워싱턴주립대에서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1968년부터 훈련과 강의를 해왔다. '긍정의 힘'을 주제로 ▲개 훈련의 기술과 과학 ▲긍정 강화 기반 훈련의 수단 ▲개의 행동학과 바디랭귀지 개요 및 분석 ▲행동문제에 맞는 적절한 훈련 수단 ▲지역 사회의 필요, 반려견 문제에 대한 대비와 대응 ▲게임화를 통한 숙련도 교육법 ▲견주 교육에 필요한 효율적 의사소통 등 다양한 형태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사단법인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