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이즈원, 日 유명잡지 ‘논노’ 화보 주인공...집중조명

기사승인 2018.10.27  16:59:29

공유
ad38
ad48

데뷔 전부터 범상치 않은 반응에 휩싸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을 향한 일본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최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패션지 '논노(NONNO)'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 참여했다.

독보적인 비주얼로 일본 여성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은 아이즈원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논노’의 페이지를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한류스타다운 면모를 톡톡히 뽐냈다.

‘논노’는 일본의 대형 출판사인 슈에이샤에서 1971년부터 발행하고 있는 월간지로, 20대 여성을 겨냥한 대표적인 패션 매거진이다. '최상급의 HAPPY는 언제나 여기로부터'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즈원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과 상응한다.

특히 일본에서 쟈니스가 아닌 남자 연예인은 '가면라이더', 젊은 여성은 '논노 모델'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 스타들을 배출한 논노의 표지로는 한국 최정상급 아이돌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이 장식한 바 있어 이번 아이즈원의 화보 참여에 대중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