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2일 정규 5집으로 컴백하는 엑소 멤버 찬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27일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공개된 ‘Circuit #CHANYEOL’(서킷 #찬열) 영상은 독보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찬열의 모습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신곡 ‘Sign’(사인)의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임팩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정규 5집 수록곡 ‘Sign’은 강렬한 베이스와 붐바스틱 그루브가 매력적인 일렉트로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그녀의 거짓말 때문에 점점 커지는 의심과 돌이킬 수 없는 마음을 걷잡을 수 없이 번지는 불에 빗대어 표현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체불가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으며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모습이 순차 공개될 때마다 타이틀곡 ‘Tempo’(템포)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11월2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돼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