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비주얼 포텐이 폭발하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즈원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전날 공개한 ‘라비앙로즈’ 1차 티저영상을 통해 레드톤에 기반한 컬러풀한 영상미를 주로 보여줬다면, 2차 티저에서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을 집중 조명하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라비앙로즈’ 음악에 맞춰 매혹적인 군무를 선보이는 모습을 비롯해 붉은색에 포인트를 둔 목도리를 다 같이 착용한 모습 등 뮤직비디오 속 모든 장면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이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특히 ‘라라라 라비앙로즈’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파트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고, 티저 후반부에는 ‘기대해도 좋아 왠지 완벽해진 이 느낌/가까이서 봐도 난 좋아’라는 랩 부분도 공개되는 등 아이즈원의 데뷔 무대를 향한 기대감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데뷔곡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영상을 모두 공개한 아이즈원은 이틀 앞으로 다가온 데뷔의 순간을 위해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하며 오후 8시부터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을 개최한다.

 

사진=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2차 MV 티저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