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가디건으로 버틸 수 있던 시간은 끝났다. 이젠 옷장 안쪽에서 잠들어 있던 코트와 패딩을 꺼내야 할 때다. 완연한 가을, 추위가 다가오는 와중에 스타들이 한 발 빠르게 화보를 통해 겨울을 입었다. 그들의 겨울 패션 화보를 살펴본다.

 

손나은

사진 제공=엘르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엘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엘르' 11월호에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손나은은 동화 속 요정처럼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성숙미로 의상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사바티에의 컬러 풀 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퍼 코트들을 우아하면서도 모던하고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이번 시즌 퍼 코트 스타일링을 완벽 제안했다.

 

아이콘(김진환, 송윤형, BOBBY(바비), B.I(비아이),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

사진 제공=에이치커넥트

'사랑을 했다' 아이콘이 에이치커넥트(H:CONNECT)와 함께 한 겨울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롱패딩룩을 제안했다. 아이콘 멤버들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감에 고급스러운 라쿤 퍼 후드로 스타일리시한 롱패딩룩을 소화했다. 해당 패딩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그린 컬러 등 다양한 컬러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며, 구스 다운과 풍성한 충전재로 가성비를 겸비한 덕 다운으로 구성된다. 

 

유인나

사진 제공=마리끌레르

유인나가 하와이에서 촬영한 겨울 화보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인나는 그레이 코트에 블랙 스트립 백만으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보여줬다. 체크 판쵸 코드에 앙고라 베레모를 매치, 자신만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원빈

사진 제공=올젠

원빈이 남성복 브랜드 올젠 겨울 화보에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모두 신경쓴 패션, 활동성까지 고려한 스타일로 따라하고 싶은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그는 올젠의 라이트 다운 시리즈를 하이넥 스타일부터 심플한 라운드넥, V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입어 실용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효민

사진 제공=GGPX

가수 효민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그는 GGPX와의 화보에서 섹시한 콘셉트의 패딩룩을 연출했다. 화보에서 효민은 도발적인 섹시미와 더불어 세련된 시크함까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패션을 한 층 업그레이드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